[공연] 김광석 뮤지컬"바람이 불어오는 곳"

상세 내용 김광석 뮤지컬"바람이 불어오는 곳"의 상세 내용을 일정, 시간 , 장소 , 주최 , 주관 , 문의처 , 입장료 로 나타내는 표입니다.
일정 2020-11-25 ~ 2020-11-25
시간 19:30 ~ 22:00
주최 통영시 시설관리사업소
주관 (재)통영국제음악재단, LP 스토리
문의처 055-650-0400
입장료 A석 3만원, B석 2만원
장소 시민문화회관 대극장

공연문의 : 055-650-0400
소요시간 : 150분 (인터미션 없음)
티켓가격 : A석 3만원, B석 2만원
관람연령 : 취학아동 이상(만 7세 이상)

※ 공연 참여 시 코로나19 관련 생활 속 거리 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 하시고,
발열 검사, 손 소독제 바르기, 출입 대장 작성, 다른 사람과 2m 이상거리 유지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김광석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
사랑과 꿈, 낭만으로 가득했던 우리들의 젊은 날,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소중한 추억으로의 여행

故김광석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소재로 한 최초의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날들, 사랑이라는 이유로, 이등병의 편지,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서른 즈음에,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등 주옥같은 김광석의 명곡으로 이루어진 뮤지컬 넘버와 라이브 연주는 김광석 노래가 지닌 원석 그대로의 매력을 느끼게 하며, 아늑하고 설레던 시절들로의 향수를 느끼게 할 것이다.

----------
시놉시스

제 19회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밴드 바람의 멤버들은 꿈과 사랑, 우정을 좇아 행복한 날들을 보내지만, 시간이 갈수록 군대와 취직, 결혼, 육아 등 현실적인 문제 속에서 많은 갈등 끝에 결국 밴드를 접고 평범하게 살아간다. 그렇게 20년이 넘는 시간이 지나고, 김광석 같은 가수가 되고 싶었던 밴드 멤버들은 젊은 날의 꿈을 포기하고 매일을 버텨내기 바쁜 어른이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라디오에서 지금은 폐지된 MBC 대학가요제를 추억하는 사연과 함께 바람 밴드가 대상을 수상했던 자작곡 ‘와장창!’이 흘러나오는데. 그때 그 친구들은 일상 속에서 잊고 살았던 꿈과 낭만, 음악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김광석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된다. 통영국제음악재단과 통영시민문화회관은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공연 개최를 통해 우리 시민들이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폭넓게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목록  

담당자
시민문화회관 (☎ 055-650-2624)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