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투표하기

설문/투표 참여로 수렵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은 보다 나은 시정을 구현하고 발전하는 통영시를 만드는데 좋은 밑거름이 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시내버스 운영자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
2023.09.13 ~ 2023.10.27
안녕하십니까? 본 조사는 「2023년 통영시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평가」를 위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제33조에 의거하여 통계적인 자료 분석용으로만 이용되며 절대 비밀이 보장됩니다.
귀하의 설문응답은 통영시의 대중교통 운행 및 개선대책 수립과 개선에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것이오니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2023년 9월
■ 주관 기관 : 통영시 교통과
■ 협조 기관 : (유)대신회계법인
설문조사 참여

1. 개인특성조사

Q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Q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Q3 귀하의 직업은 어떻게 되십니까?






Q4 귀하의 거주지는 어떻게 되십니까? ( 통영시 ○○읍 / 면 / 동)
Q5 귀하의 이용하는 버스 업체는 어떻게 되십니까?
Q6 귀하의 자주 이용하는 버스 노선번호 어떻게 되십니까? ( 통영시 시내버스 ○○번)
Q7 귀하는 시내버스를 일주일에 몇 번 이용하십니까? ( 통영시 시내버스 ○○회/편도)

2.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 이용과 관련한 기본적인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버스의 청결도와 냉난방, 소음, 환기, 조명 등 버스 내부환경에 대하여 만족한다.
Q2 버스내부에 소화기, 안전망치 등 안전시설과 대처요령이 잘 갖추어져 있다.
Q3 시내버스 배차간격과 출발 및 도착시간이 정확하게 지켜지고 있다.
Q4 버스가 과속, 급출발/급제동, 무리한 차선변경, 안전거리 미확보, 신호위반 등을 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안전하게 운행된다.

3. ※ 고객만족도 조사 ※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 이용과 관련한 부가적인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버스정류장 도착 등의 안내방송과 하차벨 등 시내버스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한다.
Q2 노선도, 운행시간 및 요금 등 버스 이용 관련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다.
Q3 다른 교통수단(시내버스, 택시 등)과의 환승 등이 편리하다.

4.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 이용과 관련한 외부환경 요소와 관련된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버스 진입 시 버스 번호와 외부 버스 노선도를 알아보기 쉽다.

5.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 관련하여 운전기사, 버스회사 직원 등 인적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운전기사가 버스 및 운행과 관련하여 안전하고 숙련된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Q2 운전기사가 노약자, 어린이 승하차 등 승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고객을 배려한다.
Q3 운전기사는 요금, 배차, 노선 문의 등 승객의 질문에 신속하게 친절하게 대응한다.

6.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그동안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에 대해 평소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Q2 위의 Q19에서 말씀하신 만족수준은 버스 이용 시 가졌던 기대수준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7.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회사에 대한 재이용 의사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향후 다른 교통수단이 있더라도 이용하셨던 버스회사의 버스를 다시 이용하실 의향이 어느 정도 있으십니까?
Q2 귀하께서는 이용하셨던 버스회사의 버스를 주위 분들에게 이용하기를 권유하실 생각이 어느 정도 있으십니까?

8. 귀하께서 이용하신 스마트 버스쉘터(버스정류장)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스마트쉘터란? : 버스도착정보 안내, 공공와이파이, 스마트정보 안내, 냉·난방기와 공기청정기, 공기질측정기 운영 등 다양한 정보통신 기술과 인공지능을 기반 서비스 제공하는 버스정류장)

Q1 그동안 스마트쉘터를 이용해 보신적이 있습니까?
Q2 그동안 이용하신 스마트 버스쉘터에 대한 만족도를 선택해 주세요.
Q3 기존 버스정류장을 스마트 버스쉘터로 지속적으로 교체해 나가는 것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Q4 끝으로, 오늘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보완해야 하거나 추가해야할 사항이 있으시면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담당자
정보통신과 정보기획팀 (☎ 055-650-2712)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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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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