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투표하기

설문/투표 참여로 수렵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은 보다 나은 시정을 구현하고 발전하는 통영시를 만드는데 좋은 밑거름이 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시내버스 운영자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
2022.08.29 ~ 2022.10.28

설문조사 참여

1. 개인특성조사

Q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Q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Q3 귀하의 직업은 어떻게 되십니까?






Q4 귀하의 거주지는 어떻게 되십니까? ( 통영시 ○○읍 / 면 / 동)
Q5 귀하의 이용하는 버스 업체는 어떻게 되십니까?
Q6 귀하의 자주 이용하는 버스 노선번호 어떻게 되십니까? ( 통영시 시내버스 ○○번)
Q7 귀하는 시내버스를 일주일에 몇 번 이용하십니까? ( 통영시 시내버스 ○○회/편도)

2.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 이용과 관련한 기본적인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버스의 청결도와 냉난방, 소음, 환기, 조명 등 버스 내부환경에 대하여 만족한다.
Q2 버스내부에 소화기, 안전망치 등 안전시설과 대처요령이 잘 갖추어져 있다.
Q3 시내버스 배차간격과 출발 및 도착시간이 정확하게 지켜지고 있다.
Q4 버스가 과속, 급출발/급제동, 무리한 차선변경, 안전거리 미확보, 신호위반 등을 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안전하게 운행된다.

3.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 이용과 관련한 부가적인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버스정류장 도착 등의 안내방송과 하차벨 등 시내버스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한다.
Q2 노선도, 운행시간 및 요금 등 버스 이용 관련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다.
Q3 다른 교통수단(시내버스, 택시 등)과의 환승 등이 편리하다.

4.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 이용과 관련한 외부환경 요소와 관련된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버스 진입 시 버스 번호와 외부 버스 노선도를 알아보기 쉽다.

5.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 관련하여 운전기사, 버스회사 직원 등 인적 서비스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운전기사가 버스 및 운행과 관련하여 안전하고 숙련된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Q2 운전기사가 노약자, 어린이 승하차 등 승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고객을 배려한다.
Q3 운전기사는 요금, 배차, 노선 문의 등 승객의 질문에 신속하게 친절하게 대응한다.

6.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이 제공하는 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그동안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에 대해 평소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Q2 위의 1)에서 말씀하신 만족수준은 버스 이용 시 가졌던 기대수준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7. 귀하께서 이용하신 버스회사에 대한 충성도에 대한 질문 드리겠습니다.

Q1 향후 다른 교통수단이 있더라도 이용하셨던 버스회사의 버스를 다시 이용하실 의향이 어느 정도 있으십니까?
Q2 귀하께서는 이용하셨던 버스회사의 버스를 주위 분들에게 이용하기를 권유하실 생각이 어느 정도 있으십니까?
Q3 끝으로, 오늘 이용하신 버스노선(버스회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보완해야 하거나 추가해야할 사항이 있으시면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담당자
정보통신과 정보기획팀 (☎ 055-650-2712)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실시간 문자채팅 안내

이 문자채팅 관광안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임
관광공사 웹쳇으로 상담하시려면 버튼을 클릭하세요.

바로 채팅창 열기(자체 채팅 앱)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시려면 버튼을 클릭하세요. 라인으로 상담하시려면 버튼을 클릭하세요. 페이스북으로 상담하시려면 버튼을 클릭하세요.
사용중인 메신저앱 열기(해당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함)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