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특화사업 추진사항 및 어깨동무네트워크 신규사업 논의-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재본, 공공위원장 서성록)은 6. 30.(목) 봉평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2년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재 추진하고 있는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에 대한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2022년 어깨동무 네트워크 나눔권역(산양, 욕지, 도천, 미수, 봉평) 특화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2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남형 특화사업 공모에 선정된 ⌜홈케어! 마음케어! 해피케어데이!⌟ 및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 특화사업의 일환인 홀로어르신 낙상방지 프로젝트⌜안전한 家⌟,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배달의 복지⌟, 찾아가는 원스톱서비스 ⌜곰탁곰탁 행복나눔터⌟ 등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으며 어깨동무네트워크 특화사업으로 1인 중장년층 안부확인 및 돌봄 서비스 지원을 내용으로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마을 만들기⌟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재본 민간위원장은“지난 상반기에 여러 특화사업을 추진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위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서성록 봉평동장은 “관내 민관협력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는 봉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하반기에 추진할 예정인 신규 특화사업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