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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일 341번 버스기사.

작성일
2019-09-03 11:33:53
작성자
정○○
조회수 :
71
9월2일날 아침에 출근길에 버스를 탓습니다. 이 날이 아이들 개학 날짜랑 겹쳐서 버스가 많이 혼잡하였고, 문도 겨우겨우 닫히고 출발을 하였습니다.
버스 기사 아저씨는 아이들에게 소리를 지르고 윽박 지르며 얼른 뒤로 들어가라며 불친절 하시게 말씀을 하셨고, 그때 까지는 참 불친절 하다 생각만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초등학교 앞에 내리려고 하는데 버스 앞 쪽에 있었습니다. 뒤쪽으로 갈 수 가 없어서 앞문을 좀 열어 달라고 하시니 문을 안열어 주시더군요. 그리고 제가 내릴때가 되었습니다. 저는 겨우 버스 기사아저씨 뒤에 끼여 있었고 뒤쪽은 꽉 막혀 기사 아저씨에게 앞으로 올라오는 사람도 없으니 문을 열어줄 것 을 요구했으나, 기사 아저씨는 매우 불친절한 말투고 뒤로 가라고 하더군요.  원래 앞문으로 내리게 되어 있지 않다며 말이죠.뒤에 사람이 너무 많아 지나갈 수 가 없어서 여러번 문 열어 줄 것을 요구 하였으나 매우 불친절하고 따지듯한 말투로 끝까지 열어 주지 않으 시더군요. 이때까지 출근길 꽉 차있는 버스를 탓고, 다른 버스 기사아저씨는 한 번도 문을 안 열어 주신 경우가 없었습니다.  버스에 정원 (사람이 탈 수 있는 사람의 수) 가 얼만지 알고 싶으며,  그렇게 형식대로 , 하실꺼면 처음부터 사람을 그렇게 많이 태우시면 안되시는거 아닙니까? 그렇게 형식을 따지시는 분이시라면 회사에서 하는 친절예절교육을 받고 친절히 업무하라는 그 소리는 듣질 않으시는 분 이신가 봅니다? 아침부터 매우 불쾌 하였고 , 저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다 불쾌해 하셨습니다. 버스기사아저씨 사과를 받고 싶네요.  버스 번호는 경남71바 2131 이며. 제가 어제 탄 버스 번호는 341번입니다. 그리고 어제 시청민원실로 전화로 민원을 넣고 어떻게 처리가 되었는지 따로 전화를 받고 싶다고 하였는데 전화를 주지 않아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라고 반말 함부러 하시고, 소리 지르시는 기사분. 친절교육 제.대.로 다시 받으셔야 겠습니다.

[답변] [답변]9월 2일 341번 버스기사.

작성일
2019-09-04 15:08:12
작성자
교통과
1.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2. 민원인께서 시내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시내버스 뒷문을 열어주지 않은 시내버스
   이용 불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시내버스는 승객을 승차시 앞문을 이용하시고, 하차시 뒷문으로 이용할수 있는   차량 구조입니다
   시내버스 하차시 앞문으로 이용시 하차후 교통사고가 발생할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사고사례) 시내버스에서 하차시 앞문으로 하차후 횡단보도를 건너다 주의를 살피지 않고 버스가 출발하기전 버스 정면
                      으로 건너다가 뒤 따른 승용차에 치어 교통사고 발생함)
   또한 시내버스 운전자의 불친절에 대해서는 운수업체에 행정지도 하여  대중교통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으니
   이점 널리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통영시 교통과 대중교통팀(055-650-5351)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교통과 교통행정팀 (☎ 055-650-5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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