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교통불편사항을 언제라도 신고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광고성글이나 비방성글 등은 통영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2항에 의거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알려드립니다.
  • 인신공격성 비방, 광고/홍보, 욕설, 중복등록 글 및 목적에 맞지 않게 게시한 글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사용은 꼭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용화사버스

작성일
2019-01-04 19:07:23
작성자
김○○
조회수 :
176
용화사버스에 대해 할 얘기가 너무 많습니다 진짜 왠만해선 계속 넘어갔는데 이건 못참겠네요. 
1.다른버스는 다 3개이상 버스도착예정전광판에 있는데 용화사버스는 딱 한개있고 20분정도 기다려야오는거임. 용화사사는사람은 버스도 못타나요 버스비도 비싼데 시간낭비해서 까지 버스를 기다려야하나요. 배차줄어든다는게 용화사버스는 없어진다는 의미인가요 ? 그리고 제발 시간좀맞춰주세요
2.버스도착예정전광판에 용화사버스가 없어서 걸어갔는데 걸어가다가 옆을 보니 용화사 버스가 지나갔습니다. 저는 너무나도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이런 일을 겪은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3.기사아저씨들 성질 좀 죽이세요 진짜 답답한거 알겠는데 항상 뒷자리에서 앉아서 보면 어르신들 내릴때 자꾸 문닫으려고 하시고 다칠 뻔하신 분들도 있어요 
승객을 위해 조금의 노력이라도 해주세요

[답변] [답변]용화사버스

작성일
2019-01-10 21:17:47
작성자
교통과
1. 귀하께서 말씀하신 용화사 방면 버스정보안내기 오류는 버스내 단말기에서 수신 오류로 인해 발생되었다고 판단됩니다. 문제 해소를 위해 전문기관에 연중 유지보수를 의뢰하여 문제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빠른 시일안에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용화사 배차 시간은 평일 94회, 휴일 및 방학기간에는 76회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통영시 홈페이지 또는  http://bms.tongyeong.go.kr/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버스기사의 안전운행에 대해서는 운수 종사자에 대해 교육을 계속 실시하여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서는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교통정책과 대중교통팀(055-650-5350)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교통과 교통행정팀 (☎ 055-650-5312)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