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교통불편사항을 언제라도 신고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광고성글이나 비방성글 등은 통영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2항에 의거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알려드립니다.
  • 인신공격성 비방, 광고/홍보, 욕설, 중복등록 글 및 목적에 맞지 않게 게시한 글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사용은 꼭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매표소직원교육은 안시키나요

작성일
2017-12-22 12:30:28
작성자
정○○
조회수 :
466
고객이 다가가면 하던일멈추고 고객먼저생각하는건 모르시는지..아님 통영매표소는 개나소나 다뽑나요?직원들끼리 뭔 잡답이그리심한지.. 무슨토론회장인가요? 고객이오면 집중해서  목적지가어딘지 잘들은뒤 표를 줘야되는거아닌가요? 자기들할말다한다고 사람이뭐라씨브리는지도모르고 또물어보게만드네요..  뿐만아니라 그뒤에행동도너무어이없습니다..특히 밖에서봤을때 오른쪽에앉아계신분..(안에선왼쪽에앉아계시겠죠..) 다시물어봤으면 고객이 갈때까지 표는잘챙겨가는지 현금이나 카드는 잘가져가는지 끝까지봐야되는거 아닌가요? 표도주는둥마는둥 사람이 갈때까지 떠들고있네요.. 뒤늦게봤으면 죄송하단말이라도하던가 아무렇지않게 ''어디요~~''라하고 또잡담시작이네요... 직장참편하게다니시고 부럽습니다... 일 고따구로할려면 왜 매표소직원이있나요 그냥 전부다 무인으로바꾸시지..차라리 그게더속편하겠네요..하루에수십명도 더왔다갔다하고 짜증나는일도많겠지만 그래도 그게 본인 일 아닌가요~?거기여직원들 조금더 친절했음좋겠네요...특히 한산한시간엔 더 성의없게하시는것같네요.. 바쁘면 바쁘다고투덜대고 한가하면 잡담이나하고.. 정말꼴보기싫습니다.. 직원교육다시시켰으면하네요...

[답변] [답변]매표소직원교육은 안시키나요

작성일
2017-12-28 18:04:45
작성자
교통정책과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시외버스터미널 매표소 창구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하고 원활한 매표가 진행될 수 있도록 친절교육을 강화하여 승객의 터미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2018.1.17부터는 터미널 승차홈 대기버스의 단말기를 활용하여 승차할 수 있을 예정이오니 시외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교통정책과 대중교통담당(055-650-5356)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교통정책과 교통행정담당 (☎ 055-650-5312)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