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교통불편사항을 언제라도 신고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광고성글이나 비방성글 등은 통영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2항에 의거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알려드립니다.
  • 인신공격성 비방, 광고/홍보, 욕설, 중복등록 글 및 목적에 맞지 않게 게시한 글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사용은 꼭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택시 민원신고

작성일
2017-10-07 21:11:43
작성자
이○○
조회수 :
167
저는 10월 7일 오후 9시경 이마트 앞에 있는 택시에 탑승하였습니다.  동원고등학교로 가기위해서 친구 한명과 택시를 탑승했습니다. 택시를 탄 직후부터 기사님은 계속해서 궁시렁 거리시더니 이내 큰소리로 동원고등학교 갈거면 왜탔냐며 화를 내셨고 저희들은 아무말도 안하고 있었는데 동원고가면 그 주위에 손님이 어디있냐며 가까이 가는게 좋은줄 아냐며 계속해서 화를 내셨습니다. 카드로 계산한것도 아니고 다른 무례를 범한것도 아니고 학교에 가는데 거리가 가깝다는 이유로 그런 일을 당해야 하는게 무척 화가 나는군요. 학생이라는 이유로 저희보다 나이가 많으시다는 걸로 그렇게 욕설과 비난을 하실 권리가 있으신 건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 택시의 번호는 16바 1220이고 급히 가셔서 택시 회사는 보지 못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나 시민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 혹은 벌금 부탁드려요.

[답변] [답변]택시 민원신고

작성일
2017-10-10 20:45:06
작성자
교통정책과
 귀 하께서 통영시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 드립니다.

 귀 하의 민원 사항에 대하여 해당 택시업체를 통하여 해당 기사에게 경고 및 고객 친절응대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향후 유사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택시운수사업자를 지도․감독을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통영시 교통정책과(☏650-531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교통정책과 교통행정담당 (☎ 055-650-5312)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