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오늘은 Happy Birthday

작성일
2020-07-31 11:07:56
작성자
공보감사담당관실
조회수 :
38
전화번호 :
055)650-3736
주관부서 :
봉평동
담당자 :
김봉선
  • 오늘은 Happy Birthday.jpg(227.7 KB)

북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오늘은 Happy Birthday

북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오늘은 Happy Birthday

  북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종철ㆍ강성중)는 7월 29일 저소득 독거노인 어르신의 생신을 맞아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건강과 안부를 물으며, 생신을 축하드렸다. 

  「오늘은 Happy Birthday」는 북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Happy 공감 투게더」의 일환으로 시행되고 있는 행사로, 북신동의 9개 자생단체와 독거노인 1인과 결연하여 생일날 해당 단체에서 방문하여 케이크, 다과, 생일선물 전달, 축하노래 부르기 등 정서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날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케이크와 선물을 준비하고 축하 노래를 부르며 어르신의 생일을 축하 드렸다.

 생일을 맞은 어르신은 누비가방이 너무 예쁘다며 1월에 북신동으로 이사를 왔는데 생일에 찾아와 축하 해주니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황종철 북신동장은 헌신과 나눔으로 봉사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한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작은 정성으로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드리고 따뜻한 정이 전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통영시청 저작권정책 참조 : http://www.tongyeong.go.kr/01174/03544.web

담당자
공보감사담당관실 홍보행정팀 (☎ 055-650-3212)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