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소년단, 이순신의 물의 나라에 어린이 초청

작성일
2019-08-12 11:20:49
작성자
공보감사담당관실
조회수 :
49
전화번호 :
055-650-3851
주관부서 :
봉평동
담당자 :
이정선
  • 한국해양소년단, 이순신의 물의 나라에 어린이 초청.jpeg(449.3 KB)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무료 입장권 제공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무료 입장권 제공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대표 김태곤)은 8월 9일 봉평동 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이순신 워터랜드로 초청했다.

 이날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은 봉평동 내 아동복지시설인 파란나라, 아이들둥지, 에버라임 어린이 약 20여 명을 초청하여 워터랜드 무료 이용권을 제공했다.

 또 워터파크 내 푸드트럭 상인들이 아이들을 위해 돈가스,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 간식을 선물했다.

 특히 봉평동주민자치위원회 김재본 주민자치위원장과 김봉선 통우회장, 정광호 시의원은 이순신 워터랜드에 초청된 어린이들을 만나 간식을 전달했다.

 평소 통영시 해양스포츠 발전과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 관계자는 “입장권 구매가 부담스러운 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시원한 놀거리를 제공하게 되어 뜻깊고 기쁘다”며 “국내 최초 육상과 해상을 아우르는 신개념 워터파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홍보했다.    
 
 김재본 주민자치위원장은 “봉평동에 이순신 워터랜드를 개장하여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였다”며, “내일 개최되는 제58회 통영한산대첩축제에 많은 시민 및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통영시청 저작권정책 참조 : http://www.tongyeong.go.kr/01174/03544.web

담당자
공보감사담당관실 홍보행정팀 (☎ 055-650-3212)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TOP